빼빼로 신제품 새로운 맛 빼빼로 깔라만시 상큼 요거트
빼빼로 신제품 새로운 맛 빼빼로 깔라만시 상큼 요거트
빼빼로데이를 맞이해서 가는 마트마다 식품 코너에 빼빼로 및 초코 과자 종류 매대를 쫙 깔아놨습니다. 요즘은 개념이 많이 확대 되어서 빼빼로 뿐만 아니라 초콜렛, 초코바, 초코 쿠키 등 다양한 제품들이 선물용으로 포장되서 나오더군요.
그래도 역시 원조는 원조니까, 롯데 빼빼로를 살펴봅니다. 저는 평소에 빼빼로를 그다지 좋아하지는 않는데, 그래서 그런지 일반 빼빼로보다 최근에 출시된 더블딥 초코, 딸기 시리즈가 더 맛있더군요. 그런데 새로운 맛이 보입니다. 일반 요거트와 깔라만시 상큼 요거트 맛입니다.
깔라만시라는 것이 어디서 나와서 올 해 갑자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음료부터 껌이나 사탕, 이제 과자까지 나오는군요. 단 맛보다 신 맛을 좋아하는지라 깔라만시 음료를 맛있게 마셨던 기억이 있어 반가운 마음에 신제품 빼빼로 깔라만시 상큼 요거트를 집어들어 계산합니다.
패키지가 뭔가 화려하고 정신 없지요? 국내 최초 인공지능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인공지능으로 찾은 트렌드세터들의 선택 이라고 되어있는데 도대체 이게 무슨 말일까요?
대충 찾아보니 아마 인공지능을 통해 빅데이터를 분석해서 소비자들이 좋아할 만한 맛을 찾아내 신제품으로 개발했다는 뜻인 것 같습니다.
그림 왼편에 적혀있는 단어들은 깔라만시와 빼빼로 연관 검색어 라는데 자세히 보면 재밌는 것들이 꽤 있네요. 고추냉이나 밤, 카라멜, 민트, 피스타치오, 슈퍼곡물, 치즈, 카레, 티라미슈, 딸기바나나, 라즈베리, 발효유, 홈쇼핑, 검은콩, 땅콩버터, 치즈케익, 요거트, 한라봉, 건강, 꿀, 연유, 고구마, 슈팅스타, 코코넛, 커피, 소비자, 생크림 등은 깔라만시와 빼빼로 모두 연관이 없어 보이는데 어떻게 연관검색어가 되었는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어쨌든 중요한 건 맛이니까 바로 먹어봅니다. 박스를 개봉하면 이렇게 소포장된 봉투 2개가 들어있습니다. 한 봉투당 빼빼로 막대기가 5개씩 들어 있네요. 가격이 약 천원정도 하니까 한 개당 백원, 그리 비싸지는 않은 듯 합니다.
톡 깨물어 먹어보니 마찬가지로 짜리몽땅한 모습의 더블딥 초코나 딸기 시리즈처럼 처음에 요거트 크림을 한 번, 그 위에 다시 깔라만시 크림을 한 번 묻혀낸 듯 2개의 층이 보입니다.
깔라만시의 시고 상큼한 맛을 좋아하긴 하지만 그게 과연 과자랑 어울릴까 싶었는데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어서 놀랐어요. 원래 단 것보다 신 맛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지금까지 먹어본 빼빼로 맛들 중에 가장 마음에 들 정도였습니다. (물론 달긴 답니다.)
아주 추천하고 싶네요. 요즘 빼빼로데이 기간이라고 할인도 많이 하는 것 같던데 저도 몇 개 더 사다 먹고 주변에도 새로운 맛을 한번 경험해보라고 이번 빼빼로데이에는 빼빼로 깔라만시 상큼 요거트맛을 선물해봐야 겠습니다.